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 개봉기

Posted at 2012. 12. 13. 23:09 | Posted in 일상생활 이야기

드디어 큰 맘먹고(?) 구매한 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이 왔습니다. 사실 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 공구를 이용해서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보통 37.5만원정도 수준인듯 한데, 그것보다는 훨씬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거기에 사은품도 많이 많이 받았서 기분이 좋습니다~ 가격은 싸고 사은품도 더 받았으니 ^^ 하지만 공구라 그런가 정말 한참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부피가 많이 크네요. 이제 곧 6살이 되는 아들이 최근에 블럭놀이를 많이 좋아하길래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오자마자 사진도 열심히 찍고 했어야 되는데, 아들이 보자마자 자기것인줄 눈치채고 박스 근처를 맴도는 통에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확대해서 찍지 못해서 잘 안보이시겠지만, 도장 찍혀 있는 저 하얀 종이가 검수를 마쳤다는 종이입니다. 믿음이 갑니다.


박스개봉샷입니다. 먼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basket 이라고 보이는게 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 정리함입니다. 원래 한개가 들었다고 하더니,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2개를 넣어줬다고 하네요! 왠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역시 공짜는 언제라도 기분이 좋은가 봅니다~ 그리고 정리함이 2개는 있어야 기본 구성품들이 여유있게 들어갈 것 같습니다. 구성품이 많더라고요.

박스안에 들어가 있던 것들을 꺼내서 모아봤습니다. 기본구성들만 찍었고, 정리함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삼각형 20피스는 빠졌네요. 이미 아들이 다 꺼내서 헤집고 있던 터라... 그리고 자동차 바퀴도 추가로 구매한게 있는데 못찍었네요 ㅠㅠ

메인박스 개봉샷입니다. 먼가 많네요 ^^ 자동차 바퀴도 보이고... 리모콘도 보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거 한가지!


박스를 개봉해 보시면 미라클 브레인 구성표가 들어 있습니다. 꼭 구성표를 확인하셔서 모든 구성품이 제대로 들어 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가끔 불량으로 내용물이 부족한 분들이 계시다고 하네요.

이번에 받은 것들을 하나씩 늘어놓아 보면

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 메인입니다. 258피스가 들어있군요.

14피스짜리가 들어있던데, 이건 기본 구성품인건지 사은품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 정리함입니다. 개봉해서 조립하면 아래와 같은 정리용 상자가 됩니다.






책들이 몇권이 있는데, 책을 보고서 여러가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가이드가 없으면 혼자 생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있을것 같습니다. 가이드는 정말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책자는 상당히 크고, 위에 보이는 피스들은 전부 실물 크기와 일치합니다. 책위에 한피스 한피스 따라서 올려두고 집어들면 저절로 멋진 모양이 만들어지더군요. 위에 책 설명은 타워 모양이었던것 같네요.


이건 서비스 사은품으로 받은 20피스짜리 삼각형입니다. 위에도 적었지만, 공짜는 언제나 저를 춤추게 합니다~



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 정리 상자에 넣은 모습입니다. 보시는것처럼 2개로 나누어 담았습니다. 한개에 전부 담기에는 조금 벅찬듯 해요. 

완성된 자동차입니다. 자동차도 정말 많은 모양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전 커다란 트럭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만, 사진찍을때는 완성품이 없어서 못찍었습니다 ^^;



구매한지 좀 지나서 작성하는 글이라 구성품이 빠진게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 구성품이 궁금하신 분들께는 도움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우리 아들이 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을 받은이후에 파워레인저, 포켓몬등 다른 장난감을 거의 안보고 이것만 가지고 하루종일 조립하고 노네요. 아마 한참 이런것들에 호기심을 느낄 나이인 것 같습니다. 잘 샀다 싶습니다.

사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산 것인데, 커다란 상자를 보고서 자기꺼라는걸 미리 눈치채는 바람에, 산타 할아버지는 다른 선물을 더 들고 오셔야 할것 같습니다 ㅠㅠ


  1. 비밀댓글입니다
  2. 비밀댓글입니다
  3. 비밀댓글입니다
  4. 비밀댓글입니다
  5. 비밀댓글입니다
    • 2013.01.10 14:29 신고 [Edit/Del]
      제가 구매한곳이 최근보니 상태가 안좋아서 추천해드릴수가 없네요. 가격은 많이 싼데 배송도 오래걸리고 도중에 취소가 될수도 있다네요. 알려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6. 비밀댓글입니다
  7. 비밀댓글입니다
    • 2013.01.30 13:29 신고 [Edit/Del]
      제가 구매한 곳을 알려드리기 힘들것 같습니다. 카페 공구였는데, 저는 다행히 물건을 받았지만, 물건을 못받은 분도 많고 환불도 제대로 되지 않고 있어서 문제가 많습니다. 괜히 알려드렸다가 행여나 잘못되면 안되니까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