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후기는 몽드드로부터 어떠한 지원도 받지않은 순수한 후기입니다.

보통 물티슈는 아이가 있는 집에서 편리함때문에 많이 사용합니다. 특히나 물티슈는 아이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제품의 안전성은 무척이나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물티슈에 대한 안전성 논란은 끊이지 않아왔습니다. 가습기 살균제에 들어간 성분이 그대로 물티슈에도 들어간다는 얘기를 들은적도 있고, 방부제라던지 직접 피부에 닿으면 안좋은 성분들이 들어간다는 얘기도 듣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어떤 제품이 좋을지 한참을 고민해서 선택한 제품이 바로 몽드드 스파클링 엠보싱 캡형 물티슈 입니다.

아마 물티슈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만한 제품입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 파는 곳은 많기는 한데 역시 가장 믿을만한 곳에서 구매를 하는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몽드드 스파클링 엠보싱 캡형 10팩을 구매했고, 위와 같이 포장이 잘 되서 옵니다.

박스 내용물을 보면 몽드드 스파클링 엠보싱 캡형 10팩과 편지봉투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제품 홍보물이 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봉투 뒷면에 보니 아기물티슈 몽드드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테스트 성적서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깜짝 놀랬습니다. 몽드드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가 있네요.


위와 같이 몽드드 제품은 별 문제 없다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결과가 편지봉투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몽드드 대표이사의 편지도 함께 들어 있네요. 안전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내용인데, 왠지 편지만 있는게 아니라 시험성적서까지 첨부해서 오니까 믿음직 합니다.


자 이제 가장 중요한 실제 제품을 보셔야죠. 사실 물티슈의 모양은 거기서 거기인지라..별것 없긴 합니다. 

하늘색 계열의 색상입니다. 70피스가 들어 있네요. 다른 물티슈처럼 뚜껑을 열고 사용하시고 뚜껑을 닫아주시면 됩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엠보싱이기 때문에 올록 볼록한게 보이시죠? 

물티슈의 두께감은 적당한 것 같습니다. 몽드드 물티슈 제품중에 스파클링 엠보싱과 오리지널 엠보싱이 있는데 큰 차이는 없는것 같고요.. 스파클링 엠보싱이 조금 더 청량한 느낌이라고는 하는데, 사실 물티슈가 한번 닦아내고 버리는 제품이라서 먼가 엄청난 차이를 느끼기는 힘들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만 1회용일지라도 피부에 직접 닿는만큼 안전성은 간과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최대한 안전한 제품을 찾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제품의 만족도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것은 개인마다 다를 수 없는 문제니까요 ^^


//